작성일 : 20-09-19 23:36
[게키사카] 카마다 다이치, 목표는 리그에서 '15골 관여'.... 타팀의 이적제안에는 "No!"
 글쓴이 : uXSmm322
조회 : 34  
news_298698_1.jpg [게키사카] 카마다 다이치, 목표는 리그에서 \'15골 관여\'.... 타팀의 이적제안에는 "No!"
https://www.google.com/amp/s/web.gekisaka.jp/news/amp/%3f311070-311070-fl

지난 16일 프랑크푸르트와의 계약연장을 발표한 일본 대표팀의 미드필더 카마다 다이치는 기자회견에서 결심을 하게 된 경위 등에 대해 설명했다.

2017년에 4년 계약을 맺으며 사간 도스에서 프랑크푸르트에 입단했던 카마다가 드디어 재계약을 체결했다. 계약기간 마지막해에 접어들었는데도 좀처럼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여 한 때는 클럽과 에이전트의 교섭이 결렬되었다는 보도가 부상했었던 카마다였다. 심지어 현지매체는 클럽이 이적료를 얻을 수 있는 이번 여름에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는 가능성을 보도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제는 2023년까지 계약이 연장되었다. 카마다는 기자회견에서 통역을 통해 "기사라든지 이런저런 것들을 봤지만, 내 마음속에서는 이 팀에 남아야겠다고 전부터 생각하고 있었고, 그 이후로는 계약의 디테일에 대한 이야기뿐이었다"면서 "남은 것은 이 발표를 기다리고 있었을 뿐, 나 자신은 그렇게까지 이적 같은 것에 관해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여름을 보냈다"고 이야기했다.

교섭이 길어진 이유에 관해서는 "지금은 전세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것이 심각한 시기라서, 우리 팀과의 돈 이야기도 역시 하지 않으면 안 되겠고, 장래에 대해서도 새로운 계약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이야기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많았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도 숨기지 않았다.

"작년에는 마지막에 나 자신도 좋은 시즌을 보낼 수 있어서 이 팀에서 받는 느낌도 대단했으며, 올해는 유로파 리그 일정도 없기 때문에 리그에만 집중이 가능하니까 작년보다 훌륭한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이 팀을 아주 좋아하며 팬들도 열정적이라 이 팀에서 해야할 일이 아직 많다고 느꼈기 때문에 일찍부터 타팀의 제안은 거절했고.... 거절했다기보다는 '남는다'는 식으로 에이전트에게 전달했다, 이런 느낌이다''

"오퍼라.... 내 에이전트에게는 세계적으로 본다면 '스텝업'이라고 볼만한 이야기는 있었지만, 비록 프랑크푸르트가 작년에 9위를 기록했다고 해도 프랑크푸르트 이상의 팀이 독일에는 그리 많지않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작은 스텝업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작년 리그에서는 역시 내 생각대로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그 부분에 대해 초조한 감정이 남아있다. 그래서, 이번 시즌의 목표는 득점이든 도움이든 모두 합해 총 15골에 관여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추천은 훌륭한 동기부여가 됩니다!



소개팅남자패션 중년남성 천안동호회 섹파만드는 방법 조건만남 러시아결혼비용 인터넷데이트 채팅만남 랜쳇 돌싱만남 낯선채팅 중년클럽 몰도바국제결혼 기혼자모임 톡톡TV 실시간채팅사이트 무료음악듣기사이트 어플섹스 중년만남 랜덤챗어플 네팔여자결혼 안산산악회 헌팅사이트 중국국제결혼대행 원주만남 무료채팅어플 포항번개 여자소개 조건만남후기 벙개 심심할때할만한것 무료채팅방 성인대화 섹톡어플 채팅사이트무료 세r파 소개팅스타일 20대소개팅 즐팅 싱글 공짜채팅 7080채팅 필리핀여성과결혼 후불제결혼 대구조건 벙개 미시만남 1km앱 재혼미팅 무대꽃장식 20대미팅 5060싱글모임 재혼맞선 중년채팅어플 대전만남